필승관 1층 샤워실 시설관리에 대해서
- 작성자 김동현
- 작성일 2013-08-26
- 조회수 3896
- 담당자 이름 : 건축팀(신재원)
안녕하세요. 대학원생 김동현입니다. 먼저 필승관 1층 샤워실 선풍기 날개를 보수해 주신데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새로운 날개가 외관상 청결하고 성능이 좋아 사용하기에 적절합니다. 그러나 선풍기 보호망이 여전히 교체되지 않은 점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아마도 과다한 업무량으로 미처 발견하지 못하신 걸로 짐작됩니다. 학우들의 안전을 생각하시어 조속히 교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동일한 문제로 아래와 같이 총 3회에 걸쳐 1년여 동안 불편을 신고한 사실을 유의해 주십시오. (1차)2012. 9. 5. > (2차)2013. 8. 13. > (3차)2013. 8. 26 항상 학교를 위해서 애 쓰시는 모습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동현 드림
답변
- 작성자 건축팀(신재원)
- 585
- 작성일 2013-09-03
- 처리상태 : 처리완료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선풍기, 가구 등 관련해서는 비품으로 탈의실 관리담당 웨이트장으로 접수하셔야 할듯합니다. 저희 시설과는 건물에 관련된 민원을 처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