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1. 등록기간 가. 대학 · 대학원 : 2025. 2. 25.(화) ~ 2025. 2. 27.(목) 09:00~16:00까지 **대학(원) 등록금 납부 확인은 납부 후 익일 11시이후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직접 확인 나. 학사 학위 취득 유예자 : 2025. 3. 12.(수) ~ 2025. 3. 14.(금) (학사 학위 취득 유예자의 등록금 납부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다. 수업연한초과자(졸업탈락자) : 2025. 4. 2.(수) ~ 2025. 4. 4.(금) (신청학점에 따라 등록금액 산정하여, 수강신청변경기간 종료 후 징수대상) 2. 납부은행 :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전국 각 지점(우리카드,국민카드) 3. 고지서 출력방법 [대학(원) 2025. 2 24.(월) 9:00부터 출력 가능]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클릭)접속 → 학생 ID, PW 입력 → 통합정보시스템 클릭 → 학생인트라넷(학사관리)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 고지서 출력시 PRINT를 HTML Print 나 Ubiviewer Print로 출력하여야 직인이 출력되오니 확인하여주세요. 수업료 면제로 인하여 고지금액이 '0원'인 학생은 학교에서 일괄 수납 처리하므로 따로 은행에 가시지 않아도 됩니다. 4. 납부방법 : 은행창구 납부, 공과금ATM, 인터넷 뱅킹, 신용카드(우리카드,국민카드 가능)납부 가. 텔레뱅킹 납부 :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가상계좌 나. 은행창구납부 : 학교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고지서 출력 → 은행 납부 다. 공과금ATM납부 : 대학등록금 납부 라. 인터넷납부 :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납부 메뉴(계좌이체 아님) 마. 신용카드 납부 : 우리카드,국민카드(체크카드, 법인카드 제외) - 인터넷납부: 우리카드, 국민카드 홈페이지 등록금 납부 메뉴 5. 등록금 납부 문의 : 02)410-6579 6. 학자금 대출 및 장학금 문의 : 대학 02)410-6552(학생팀), 대학원 02)410-6543(대학원행정실) ☆ 분할납부 안내 ☆ 1. 신청기간 대학(원) : 2025. 2. 20.(목) 오전9시 ∼ 2. 21.(금) 오후2시 까지 2. 신청방법 대학(원) : 통합정보시스템 > 학생인트라넷(학사관리) > 등록관리 > 분할납부 신청 메뉴에서 온라인 신청접수 3. 납부방법 대학(원) : 1~4회 본인 분할납부 횟수 선택 균등 등록금 납부 4. 회차별 납부 기간 (미납부시 분납신청이 취소됨) 1차: 2025. 2. 25.(화) ~ 2025. 2. 27.(목) 2차: 2025. 3. 12.(수) ~ 2025. 3. 14.(금) 3차: 2025. 4. 2. (수) ~ 2025. 4. 4.(금) 4차: 2025. 5. 7.(수) ~ 2025. 5. 9.(금)
2025-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