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학년도 수시, 정시모집 합격자 등록금 납부 등 안내
2024학년도 수시, 정시 합격자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미납으로 인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합격자는 문서등록 및 등록금 납부를 2024. 2. 13.(화) 16:00까지 납부 완료하여야 함 (기한 내 미납부 시 합격 취소)
** 수시모집 합격자는 이미 문서등록 하였으므로, 등록금만 기간 내 납부
*** 합격자 조회 -> ‘등록금 고지서 확인, 출력’ -> 등록금 납부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4. 2. 7.(수) ~ 2. 13.(화) 16:00까지 (수납시간 : 09:00 ~ 16:00)
2. 납부방법 : 대학입시홈페이지→합격자발표→조회 후→등록금고지서 출력, 지정은행에 납부
* 2024. 2. 6.(화)부터 등록금고지서 출력 가능
3. 지정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
4. 기타사항 : (신입생 공통) 전 학과 등록금 납부 후 2024. 4월말~5월초 장학생 선발 후 장학금 지급 예정
- (등록금 관련 문의사항) 총무과 재무팀 ☎ 02-410-6574
- (장학금 관련 문의사항) 훈련학생처 입시ㆍ학생팀 ☎ 02-410-6552
- (수강신청 관련 문의사항) 교무과 수업학적팀 ☎ 02-410-6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