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뉴 열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 등록금 등 납부 안내

  • 편입
  • 작성자 입시학생팀(조인수)
  • 작성일 2021-02-08
  • 조회수 3276
2021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미납으로 인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1. 2. 9.(화) ~ 2. 10.(수)까지 (수납시간 : 09:00 ~ 은행마감시간까지)

2. 납부방법 : 대학입시홈페이지→합격자발표→해당(편입학) 클릭→합격자발표 바로가기 클릭→등록금고지서 출력 후 지정은행에 납부
* 2020. 2. 9.(월) open 예정.

3. 지정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

4. 기타사항 : (신입생 공통) 전 학과 등록금 납부 후 2021. 4월말 장학생 선발 후 장학금 지급 예정(국가장학금 소득분위 확정 후)

- (등록금관련 문의사항) 총무과 재무팀 ☎ 02-410-6579
- (장학금관련 문의사항) 훈련학생총괄팀 입시ㆍ학생팀 ☎ 02-410-6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