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학년도 대학원 학생증(체크카드) 신청 및 재발급 안내★
★2025학년도 대학원 학생증 신청 및 재발급 안내★
신청기간 : 2025. 3. 11.(화) ~ 3. 28.(금)
신청방법은 붙임파일 참고하여 스타뱅킹 모바일 앱에서 신청 바랍니다.
※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대학원 재학생 학생증 재발급 안내
학생증 분실 및 신청기간 지남으로 인한 학생증 재발급은
대학원행정실 담당자에게 메일로 학사정보 접수 후
3-4일 후에 모바일 앱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재발급 신청자) 메일 학사정보 접수 방법
- 학생증신청양식(붙임파일), 학생증 사진 첨부 후
whitebf@knsu.ac.kr 메일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체크카드 바로 신청하기
① KB Pay (국민은행 입출금 계좌가 있는 경우)
KB Pay > 우측 상단 메뉴탭(Ξ) > 카드
> 학생증/기업ID복지 체크카드 > 학생증체크카드 신청
☞ https://m.kbcard.com/CRD/DVIEW/MCAMCXHIACRC0016?mainCC=af
② 스타뱅킹 (국민은행 입출금 계좌가 없는 경우)
스타뱅킹 > 우측 상단 메뉴탭(Ξ) > 상품가입 > 입출금/카드
※ 신입생은 메일 접수 하지 않고 스타뱅킹 모바일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모바일 앱에서 학생증 신청 시 지점 선택: 둔촌역지점 선택 및 권유코드 2348789
※ 학사정보 메일 접수 후 주말 제외 평일 기준 3-4일 후 신청 가능하나
1-2일 더 시간이 소모 될 수 있으므로, 여유 있는 신청 부탁드립니다.
※ 대학원 행정실(☎02-410-6543)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