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뉴 열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3학년도 수시, 정시모집 합격자 등록금 등 납부 안내

  • 수시·정시공통
  • 소속과 훈련학생총괄팀
  • 작성자 김명철
  • 작성일 2023-02-06
  • 조회수 4492

2023학년도 수시, 정시 합격자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미납으로 인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합격자는 문서등록 및 등록금 납부를 2023. 2. 9.(목) 16:00까지 납부 완료하여야 함

 (수시모집 합격자는 이미 문서등록 하였으므로 등록금만 기간 내 납부)

 (기한 내 미납부 시 합격 취소)

  

[합격자 조회 -> ‘등록금고지서 확인, 출력’ -> 등록금 납부]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3. 2. 7.(화) ~ 2. 9.(목) 16:00까지 (수납시간 : 09:00 ~ 16:00) 

2. 납부방법 : 대학입시홈페이지→합격자발표→조회 후→등록금고지서 출력, 지정은행에 납부

 * 2023. 2. 6.(월)부터 등록금고지서 출력 가능 

3. 지정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 

4. 기타사항 : (신입생 공통) 전 학과 등록금 납부 후 2023. 4월말 장학생 선발 후 장학금 지급 예정(국가장학금 소득분위 확정 후) 

  

- (등록금관련 문의사항) 총무과 재무팀 ☎ 02-410-6579

- (장학금관련 문의사항) 훈련학생총괄팀 입시ㆍ학생팀 ☎ 02-410-6552

- (수강신청관련 문의사항) 교무과 수업학적팀 ☎ 02-410-6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