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2023년 3월 학과 전공세미나

  • 작성자 늘품 학생회
  • 작성일 2023-03-28
  • 조회 1615

  지난 3 25 ~ 26 특수체육교육과 25 늘품학생회 주관으로 학과 전공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77명의 학우들이 참여하였고노형규조준호 교수님이정웅 조교님께서 안전지도  동행해주심에 따라  80인의 여정이 무사히 시작되었습니다.


  1일차는 12시에 한국체육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집결하여인원점검과 안전교육을 진행한  춘천 원코리아리조트로 대절 버스를 이용해 이동하였습니다.

2  숙소에 도착하여 점심식사를 진행하였고, 3 20분부터 6시까지 실내  야외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됐습니다.


  1 실내 레크리에이션에서는 교수님 말씀을 시작으로  이름 구호 정하기  발표야외 레크리에이션 게임 설명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야외 레크리에이션에서는 [가두고 맞춰라원형 피구] [스쿠터보드를 쟁탈하라고깔 전쟁], [미션릴레이 달리기]가 진행됐습니다.


  야외 레크리에이션이 종료된 후 학우들의 단체사진을 찍고, 6 30분부터 야외바베큐로 저녁식사를 진행했습니다!


  8 20분부터 학과 전공세미나의 ! 2 실내 레크리에이션이 세미나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4x4 미니게임 빙고!] [특체골든벨] 진행되었고학우들의 많은 관심과 열정적인 참여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특히 [특체골든벨] 학과 선후배동기들에 관한 사건 혹은 정보에 관해 문제가 출제되며, <보기> 해당되는 학우들이 직접 설명하고, <보기> 학우들과는 다른 학번의  학우들이 답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통해 고학번저학번 학우들  얼굴을 접하고 서로를 익힐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게임이 종료된  12시까지 세미나실에서 뒷풀이가 진행되었고각자 방으로 해산하며 1일차 학생회 주관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음날 오전 미역국과 다양한 반찬들로 아침식사를 진행했고  숙소 정리   정리를 하고 11시에  출발하여 12 30  한국체육대학교 대운동장으로 복귀하였습니다다같이 모인 후 교수님의 마무리 말씀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하였고모두가 웃는 얼굴로 해산하였습니다.


   행사를 진행하며  명의 부상자도 없었음에 감사하며학과 학우들  추억을 쌓고 좋은 인연을 만들었기를, 그리고 앞으로도  관계를 이어갈  있기를 기대합니다.



-특수체육교육과 25대 늘품학생회-